㈜로컬러, 하남시 마스코트 ‘하남이·방울이’ 인형 100개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0-23 09:28본문
㈜로컬러, 하남시 마스코트 ‘하남이·방울이’ 인형 100개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기자 = ㈜로컬러(대표 정현빈)가 2025년 10월 21일, 하남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하남시 마스코트 ‘하남이’와 ‘방울이’ 인형 굿즈 100개를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혜성)에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하남시의 상징 캐릭터를 활용하여 시민과 지역의 정체성을 공유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후원받은 인형은 향후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 복지관 이용 아동 및 청소년 및 나눔행사 경품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로컬러는 지역 특색을 반영한 디자인과 굿즈 제작으로 잘 알려진 기업으로, 이번 후원을 통해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지역브랜드와 복지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사회공헌 모델을 제시했다. 정현빈 대표는 “하남시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하남이’와 ‘방울이’는 시민들에게 친근함과 자긍심을 상징한다”며 “이 인형들이 복지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주민들에게 전달되어, 작지만 따뜻한 위로와 미소를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혜성 관장은 “지역기업의 진심 어린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후원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지역사회 구성원이 서로를 돌보는 ‘상생의 복지공동체’ 실현에 큰 의미가 있다. 인형 후원품은 향후 다양한 방식으로 시민들에게 환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