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의회, 4년간의 공식 의정활동 마무리…24일 ‘의원 퇴임식’ 개최
○ 의회 대회의실에서 퇴임식 개최 … 도의원, 집행부 관계자 등 150여 명 참석
○ 우수 연구단체 표창 및 주요 공로자 공로패·감사패 전달, 헌신적 의정 성과 격려
○ 김진경 의장 “도민 위한 4년의 헌신과 봉사, 도의회 역사에 소중히 기록될 것”
경기도의회(의장 김진경)가 24일 ‘의원 퇴임식’을 끝으로 제11대 의회 4년간의 공식 의정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오전 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퇴임식에는 김진경 의장(더민주, 시흥3)을 비롯해 정윤경(더민주, 군포1)·김규창(국힘, 여주2) 부의장, 양 교섭단체 …
26-06-24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