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상인회‘다산책길 소풍장터’개최… > 문화행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문화행사

남양주시 다산상인회‘다산책길 소풍장터’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6-30 20:14

본문

남양주시 다산상인회다산책길 소풍장터개최

주광덕 시장 경제 활성화 시책 적극 추진해 나갈 것

(사진2)주광덕 남양주시장이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jpg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9일 다산동 정약용도서관 일대에서 다산상인회가 주관한다산책길 소풍장터가 열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골목상권 성장지원사업과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 사업 등 경기도의 공모사업을 연계해 추진됐다. 전체 사업비는 도비와 상인회 자부담을 포함한 약 1000만원이 투입됐다.

 

시민이 체감도 높은 실질적 소비 혜택과 지역경제 회복 기반 마련에 중점을 둔 이날 행사는 다산동 법원·검찰청 인근 삼거리 일대를 중심으로 시민체험프로그램 상점가 홍보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무더운 날씨에도 200여명의 시민이 행사장을 찾았고, 5만원 이상 소비 시 온누리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20% 환급 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가 더해져 큰 호응을 얻었다.

 

주광덕 시장은 행사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고, 적극 참여해 준 시민들을 만나 소통했다. , 행사 준비와 진행을 위해 힘쓴 관계자 등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상인회가 공모사업을 연계해 주체적으로 시민·상인 모두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하는 뜻깊은 행사를 추진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들께서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경제 활성화 시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 시장은 다산동의 단절된 도심을 연결하는 경의중앙선 철도 복개 및 상부 공원화 사업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면서 입체 복합문화공간 조성과 대한민국 최초의 실내 정원형 공원 구축 등을 통해 다산동 일대를 남양주 대표 상업·문화 거점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다산상인회는 자체 상권 네트워크와 협업 체계를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오는 하반기엔 골목상권 성장지원사업을 연계한 후속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굿타임즈24 박하용 기자

url 복사 카카오톡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텔레그램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라인 공유

사이트 정보

상호 : 굿타임즈24 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801번길 43(신장동) 관리자
발행인/편집인 : 하홍모 전화 :010-4793-3167 대표 메일 : digprint@hanmail.net | 청소년보호책임관 : 하홍모
등록번호 : 경기,아52170 굿타임즈24 대표 하홍모 | 등록일 : 2019년 4월 22일
© 2019 굿타임즈24 -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