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나눔의 이름을 새기다 > 나눔봉사

본문 바로가기
    • 'C
    • 2026.01.28 (수)
  •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눔봉사

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나눔의 이름을 새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6-01-28 19:28

본문

 

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나눔의 이름을 새기다

 

                                       ◦ 당신의 이름헌정식 개최기부의 가치 시민과 공유

                                       ◦문화·복지 전반에 확산된 나눔, 삶의 질 향상 견인

 

(사진1)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나눔의 이름을 새기다.jpg

 

사진1 설명 : 28일 오후 개최된 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식 : 당신의 이름에 참여한 기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2)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나눔의 이름을 새기다.jpg

 

사진2 설명 : 28일 오후 개최된 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식 : 당신의 이름에서 이현재 하남시장이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1 (3).jpg

사진3 설명 : 28일 오후 개최된 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식 : 당신의 이름에 헌정된 기부자들의 사진이 하남시 지도를 가득 채우고 있다.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 = 하남시는 28일 오후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 온 기부자 및 관계자 300여 명을 초청해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남시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정식 : 당신의 이름을 주제로 열린 이번 헌정식은 시 발전을 위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 온 기부자들의 이름을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 헌정하고, 기부의 의미와 가치를 시민과 함께 되새기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부가 만들어낸 변화와 성과를 공유하며, 지역사회에 미치는 나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조명했다.

 

그동안 조성된 기부금은 문화·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돼 하남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왔다. 문화 분야에서는 시민 참여형 문화행사와 축제 지원을 통해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했으며 하남시가 고품격 문화도시로 도약하는 기반을 마련했다. 복지 분야에서는 취약계층 지원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는 한편, 미래 세대를 위한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왔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꽁꽁 얼어붙은 경제 여건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부자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앞으로도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돼 시정 전반의 발전을 이끄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명예의 전당 헌정식은 단순히 기부자의 이름을 남기는 자리가 아니라, 하남의 미래 가치를 함께 기록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2026년 한 해, 하남에 기부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실질적인 시정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하남시의회
    하남시청
    경기도 광주시청
    경기도 남양주시청
    성남시청

정치



-1

-5

-6

-3

0

-4

-9

-6

-3

-4

-5

2
01-28 22:57 (수) 발표

ss

상호 : 굿타임즈24 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801번길 43(신장동) 관리자
발행인/편집인 : 하홍모 전화 :010-4793-3167 대표 메일 : digprint@hanmail.net | 청소년보호책임관 : 하홍모
등록번호 : 경기,아52170 굿타임즈24 대표 하홍모 | 등록일 : 2019년 4월 22일
© 2019 굿타임즈24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