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복지재단과 함께 설날맞이 나눔행사 성료 총 8,800만 원 상당 물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6-02-12 20:37본문
남양주시, 복지재단과 함께 설날맞이 나눔행사 성료 총 8,800만 원 상당 물품 전달
![(0212)[복지정책과]남양주시, 복지재단과 함께 설날맞이 나눔행사 성료(사진).jpg](http://www.goodtimes.kr/data/editor/2602/20260212203710_hwyribim.jpg)
남양주시는 지난 11일 설날을 앞두고 재단법인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원병일)이 관내 101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를 대상으로 ‘설날맞이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후원자들로부터 기부받은 쌀, 햇반, 라면 및 즉석떡국, 온누리상품권, 샤인머스캣, 우족보신세트 등 총 6종의 물품을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전달된 물품의 총 환산가액은 약 8,800만 원 상당으로,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생필품과 식료품으로 구성됐다.
원병일 대표이사는 “설날을 맞이해 지역사회 이웃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소중한 후원 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께 정성껏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민간의 자발적인 후원이 지역 곳곳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복지재단과 함께 나눔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복지재단은 명절 지원을 비롯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굿타임즈24 박하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