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 ‘자연 속 가족애(愛) 캠프’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5-06 17:08본문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 ‘자연 속 가족애(愛) 캠프’ 성료
가족 소통 증진과 유대감 회복을 위한 특별한 하루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 =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5월 5일(월)부터 5월 6일(화)까지 청소년 자녀를 둔 관내 가족을 대상으로 ‘자연 속에서 함께하는 우리 가족애(愛) 특별한 하루’를 주제로 한 토요 스토리 트립(이하 토.스.트) 가족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바쁜 일상 속에서 소홀해질 수 있는 가족 간 소통을 증진하고, 서로에 대한 이해와 유대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도시의 복잡한 생활에서 벗어나,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심신을 치유하고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제공했다.
캠프는 가평 켄싱턴리조트와 아침고요수목원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참가 가족들은 1박 2일 동안 우리 가족을 이겨라!(가족공동체활동), 숲속 산책, 체험 활동, 자연 탐방, 별빛 바비큐 & 모닥불 체험, 가족 사진 미션 등 다양한 가족 간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했다”,
“자녀와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 등의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 정재우 관장은 는 “앞으로도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문의 031-794-7142)
- 이전글남양주시 별내면 어르신 큰 잔치에 1,300여 명 참여… 어버이날 맞아 세대 간 정 나눠 25.05.07
- 다음글- 일과 후 집 가까운 곳에서 문화생활 즐긴다 - 25.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