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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 오포2동, 맞춤형 민원 친절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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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2-10-11 1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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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 오포2맞춤형 민원 친절 교육 실시

 

광주시 오포2동은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민원 친절 교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 1일 개청한 오포2동은 주요 민원 사례를 공유하며 인사말 등 전화 민원 응대 교육을 강조하고 매일 아침 직원 친절 인사를 실시해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신속·정확하고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박성영 동장은 개청 후 직원들을 대상으로 직원 친절 교육을 자체적으로 실시해 친절 서비스 안정적인 정착과 확산을 도모했다.

또한각종 기탁식 등 더불어 행복한 나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구성해 살기 좋은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박성영 동장은 “직원 친절 행정 역량 강화 및 지역사회 내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담당부서 오포2동 윤경중 주무관 760-1517, 이수현 팀장 760-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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