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오남읍, 폭우로 인한 재난 피해 지역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5-21 20:04본문
남양주시 오남읍, 폭우로 인한 재난 피해 지역 조사
[굿타임즈24/남양주] 박하용 기자 =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6일, 오남읍이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피해 지역의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긴급 재난 피해 조사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피해 규모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하며, 효과적인 복구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추진됐다.
조사 대상은 △양지리 상가 △대대울 도로 △농경지 등 침수 피해가 발생한 모든 지역이다.
오남읍은 인명 및 재산 피해 규모를 조사해 조속히 복구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피해 복구 및 재발 방지를 위한 구체적인 대책 마련을 하고 있다.
곽용환 오남읍장은 “이번 폭우로 피해를 입은 시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드린다”라며 “오남읍은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모든 가용 자원을 동원해 신속한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피해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관련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이전글남양주시, 정약용도서관 개관 5주년 기념 ‘숨은 미션을 찾아라!’ 운영 25.05.21
- 다음글청년에 의한! 청년을 위한! 공간남양주시, ‘우리동네 청년꽃간’ 6개소 선정 25.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