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관내 중소기업 ㈜티앤아이 찾아 현장 격려 및 기업애로 청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31 12:58본문
남양주시, 관내 중소기업 ㈜티앤아이 찾아 현장 격려 및 기업애로 청취
![(1231)[지역경제과]남양주시, 관내 중소기업 ㈜티앤아이 찾아 현장 격려 및 기업애로 청취(사진2).jpg](http://www.goodtimes.kr/data/editor/2512/20251231125843_guteaoqk.jpg)
남양주시는 2025년 12월 30일, 주광덕 시장이 와부읍 월문리 소재 중소기업인 ㈜티앤아이를 방문해 직원을 격려하고 기업 운영 과정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밝혔다.
이날 주 시장은 기업 관계자로부터 △제품 소개 △브랜드 소개 △주변 인프라 문제 등을 청취하며 현장 중심의 기업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티앤아이는 침구 브랜드 “가누다”를 주력으로 침구류 및 호텔 용품을 제조·유통하는 기업으로,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티앤아이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중 ‘사회(S)’ 분야의 가치를바탕으로 지역사회 공헌 활동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기부와 월문천 주변 환경정화 활동 등 자발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과상생하는 기업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주광덕 시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티앤아이의 노력에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지속적으로 듣고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앞으로도 관내 기업 현장을 직접 찾아 소통을 강화하고, 기업 애로 해소와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굿타임즈24 박하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