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하남시(을) 시민선대위, 골목골목 민심 듣는‘현장 경청투어’이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5-15 15:09본문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을) 시민선대위,
골목골목 민심 듣는‘현장 경청투어’이어가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하남시(을) 시민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김용만)는 선거 개시일인 5월 12일부터 복지·교육·문화·소상공인·전통시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현장 경청투어와 소규모 간담회를 연이어 개최했다.
장애인·노인복지관을 비롯해 지역 학부모 단체, 황산수산물시장 상인회, 미사 상권 소상공인, 문화예술계 관계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 교육환경 개선, 문화예산의 효율적 운용, 전통시장 주차장 문제, 지역 교통 및 안전 현안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민생 현안이 논의됐다.
이번 경청투어는 단순한 민심 청취에 그치지 않고, 현장에서 제기된 문제들을 관련 기관과 직접 연계하거나 후속 대응을 즉시 검토하는 능동적인 소통의 장으로 진행됐다. 일부 현안은 시청 및 경기도의회와의 협조를 통해 조속히 해결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후속조치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하남시(을) 시민선대위는 앞으로도 선거기간 동안 지역 주민들의 생활현장을 발로 누비며, 말뿐인 약속이 아닌 현장에서 확인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생활 밀착형 정책 실현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선거운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남시(을) 시민선대위 총괄본부장을 맡고 있는 정병용 하남시의회 부의장은“진짜 대한민국, 하남에서부터!’라는 구호처럼, 하남 곳곳의 민심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고, 책임 있는 실천으로 시민의 삶을 바꾸는 정치를 하남에서부터 만들어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