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길 도의원, 하남 어르신 ‘활기찬 노후’ 지킴이… 대한노인회 표창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6-02-19 09:54본문
윤태길 도의원, 하남 어르신 ‘활기찬 노후’ 지킴이… 대한노인회 표창 받아
[굿타임즈24/하홍모 기자 =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권익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노인회로부터 뜻깊은 표창을 수상했다.

윤태길 의원은 2월 12일(목) 하남시노인복지관에서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경기도지회장으로부터 직접 표창을 전달받았다.
이번 수상은 윤 의원이 평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 복지 인프라 확충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경기도의회 차원의 정책적·예산적 지원을 아끼지 않은 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마련됐다.
특히, 대한노인회 측은 윤 의원이 노후화된 경로당의 환경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탈바꿈시키는 ‘스마트 경로당(경로당 환경개선사업)’ 추진에 앞장서는 등 현장 체감도가 높은 생활 밀착형 복지 정책을 꼼꼼히 챙겨온 점을 높이 평가했다.
윤태길 의원은 “지역사회를 든든하게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께서 직접 주신 상이라 그 어떤 상보다 영광스럽고 책임감이 크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윤 의원은 “경로당은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어르신들의 건강과 여가를 책임지는 핵심 복지 거점”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일상에서 불편함 없이 활기찬 노후를 누리실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인 정책과 촘촘한 복지망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이전글하남시의회, 2026년 새해 첫 ‘현장 소통’ 시동… 13개 동 순회 간담회 개최 26.02.19
- 다음글다산역 스마트도서관 착공, 일상 속 독서공간 시민 곁으로... 26.02.13



